아기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에서 만든 ‘착한 미아방지용품’이 완전히 새롭게 개선되어 오는 1월 29일 리뉴얼 이벤트로 찾아온다.

킨더퍼페츠 미아방지용품은 2018년 1월 출시되어 판매시작 3시간 만에 완판되며 품귀 현상을 보였으며, 현재까지 약 60,000개 이상을 출고 된 인기제품이다.

지난 2년간 수집된 고객 불편사항을 모두 수정해 출시되는 리뉴얼 제품의 가장 큰 변화는 ‘3중 각인 시스템(Triple Carve System)’ 적용이다. 3중 각인 시스템이란 정밀한 레이져를 이용해 하나의 글자를 3번 중복 각인하는 방식으로, 금속 재질의 표면에 더 세밀하고 정확한 글자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킨더퍼페츠의 설명.

 

킨더퍼페츠 마케팅 총괄 권기석 담당은 “예약판매로 구매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14k골드 목걸이, 순은 목걸이, 한정판 캐릭터 목걸이와 베이비크림 180ml 세트 등 특별하고 재미있는 행운당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예약판매 기간 중 미아방지 목걸이를 6,900원에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되는 시스템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해 더 새로워진 킨더퍼페츠 NEW 미아방지목걸이, 팔찌는 각각 6900원, 4900원으로 할인 판매되며 1월 29일 00시에 시작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킨더퍼페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