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1일~15일까지

사천바다케이블카, 재기발랄~ 친구를 찾습니다!/ⓒ사천시
사천바다케이블카, 재기발랄~ 친구를 찾습니다!/ⓒ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사천바다케이블카의 매력을 널리 알리며 케이블카 홍보를 적극적으로 함께 해줄 ‘사천바다케이블카 SNS 서포터즈 2기’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2월 1일∼15일(15일간)까지이며, 여행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블로그·유튜브) 활동을 활발히 하는 전국 대학생과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된 지원서는 서류심사와 전화면접 절차를 거쳐 2월 20일에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하며 위촉식 후 3월∼12월까지 총 10개월 동안 매월 정기 미션 달성과 케이블카 SNS 홍보 콘텐츠 제작·전파, 각종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를 위한 혜택으로는 위촉장과 함께 원활한 활동을 위한 명찰 제공, 활동실적에 따라 월 최대 20만원 활동지원금을 제공하며 해단식 때는 홍보활동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별도의 상금 및 표창도 수여한다.

박태정 이사장은 “우리 사천바다케이블카는 남해안의 대표 랜드마크로서 싱싱한 활어회가 넘쳐나는 삼천포항 용궁수산시장과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9대 명품낙조’를 볼 수 있는 실안해안도로와 근접해 있어 오감만족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며, “이러한 사천바다케이블카와 사천시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참신하고 센스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사천바다케이블카 SNS 서포터즈 2기 모집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