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허니문 여행사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천생연분닷컴’ 이 신혼여행비용을 확 절감해주는 허니문 여행지 BEST 3를 추천했다. 선정된 곳은 인기 신혼여행지 14곳(몰디브, 발리, 하와이, 푸켓, 칸쿤, 등) 중 선호도, 만족도가 높은 하와이, 칸쿤, 발리 3곳이다.

신선한 꽃 향기 가득한 공기가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따뜻하고 고요한 바닷물이 영혼에 활기를 불어넣는 곳, 하와이는 감동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이 영혼을 어루만진다. 마음을 사로잡는 각별한 체험으로 진정한 신혼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신들의 섬으로 불리우는 발리는 평화롭고 한가로운 동남아 대표 휴양지이다. 휴양, 액티비티, 관광 등 자신이 원하는 컨셉에 맞는 완벽한 신혼여행이 가능한 인기 있는 신혼 여행지이다.

인기 허니문 여행지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칸쿤은 아메리카 대륙의 1위 여행지로 카리브해의 보석이라고도 불린다. 천혜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카리브해에서 즐기는 다양한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어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에 개최하는 천생연분닷컴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신혼여행비용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와이, 칸쿤, 발리 지역을 포함한 인기 허니문 지역 최대 150만원 할인,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 럭셔리 스드메 패키지 68%할인, 전국 웨딩홀 최대 300만원 할인 등 계절 시즌에 따른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신청, 방문, 상담이 모두 무료이며, 전문 교육과정을 거친 허니문 전문가가 한 곳, 한 자리에서 1:1 맞춤상담으로 진행해 원스톱으로 알뜰한 결혼준비를 돕는다.

자세한 일정과 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