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M은 'Good Lifestyle Murgebon'의 약자로 고객들의 멋진 일상을 머거본이 함께 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고, 응답하겠다는 자세로 언제나 고객들의 일상 속에 머거본이 함께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새로운 비전이자 신규 브랜드'로 종전까지는 소개 문구로만 활용 되었던 "GLM"을 본격 서브 브랜드로 전개 하겠다는 것이다.

머거본은 1986년 브랜드를 출범하여 커피땅콩 등의 견과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국내 토종 종합식품 회사이다. 이후 칼몬드, 허니버터아몬드 등과 같은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육포,어포 등의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지 시키고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머거본 관계자는 "2019년 29CM, 카카오톡 스토어 등 영 타겟을 지향하는 쇼핑몰에 신규 입점하여 보다 넓은 연령대의 고객들과의 접점을 마련, SNS을 활용한 이벤트인 '머거본 블랙프라이데이'등을 운영하면서 올 해에도 보다 많은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일 것"이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