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공인중개사 수험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번에 1위를 기록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는 공인중개사 교육 1위를 자랑하는 에듀윌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 방대한 부동산공법 이론을 체계도로 압축 정리해 한 눈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체계도를 통해 부동산공법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빈칸체계도로 구체적인 숫자와 내용을 자연스럽게 반복 암기할 수 있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전략적으로 학습하고, 핵심 포인트로 주요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기출지문으로 구성된 OX문제를 통해 이론을 최종적으로 점검해볼 수도 있다.

주요 이론을 마무리 정리하고 핸드북으로 활용도 가능한 ‘부동산공법 암기노트’가 특별부록으로 수록됐고,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한 ‘기초탄탄 특강’과 제28회부터 30회까지의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1위에 오른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외에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등의 수험서를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연달아 올렸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포함한 에듀윌의 각종 공인중개사 전문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외에도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