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에 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올해 역시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오는 2월 4일 대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전국 투어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스터디카페 창업에 뜻이 있었으나 정보 확보의 어려움, 매장 운영 노하우에 대한 부족한 경험 등으로 선뜻 창업을 실행하지 못했던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이번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전국투어 창업 설명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업계 1위 스터디카페라는 이름에 맞게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지난해 다양한 창업 박람회를 통해 만난 예비창업자들에게 그들만의 차별화된 창업 전략을 선보이며 전국 가맹점 확장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올해 300호점 오픈이라는 목표를 앞세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번 전국 투어 창업설명회를 통해 다시 한번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는 2월 4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대구 지역 설명회를 시작으로 11일 대전 컨벤션센터 DCC, 1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호남지역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며 18일에는 제주 아스타호텔에서 제주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의 김유진 이사가 강사로 나서는 이번 전국투어 창업 설명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통큰 장학금이벤트, 제휴마케팅 등 고객 혜택과 점주 수익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홍보·마케팅 시스템과 오픈 전 체계적인 상권 및 입지분석을 통한 르하임의 차별화된 입지분석시스템 등을 자세히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실제 운영되고 있는 르하임 스터카페 가맹점의 성공 운영 정책을 비롯, 고객들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인테리어 및 공간 구성, 무인 시스템의 적용 등에 대한 르하임만의 프로세스를 공개한다.

이에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스터디카페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직접 전국 투어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창업설명회는 최대지원, 최다지점, 최고매출이라는 무인 스터디카페 업계 유일의 성공 핵심 노하우를 가지고 진행될 예정이다. 가맹점을 위한 성공창업 정기워크샵과 이용자를 위한 1억원 상당의 장학금 이벤트 지원은 여타 스터디카페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르하임만의 지원시스템이다. 또한, 전국 300개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지점별 최고 매출을 갱신하며 기업규모를 점점 키워나가고 있다.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이 방문하셔서 이 같은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 프로세스를 경험하신다면 성공 창업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3.0’이라는 새로운 기업 방향성과 함께 올해 역시, 업계 대표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차별화된 시스템 개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