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천연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친환경 오일로 마감처리한 분당용인가구단지 블랑드코홈 가구는 피부 직접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원목가구로 순수 천연원목만을 사용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가구이다.

국내 자체공장을 운영하며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 프리미엄 친환경원목가구의 대중화를 선언한 블랑드코홈은 그 첫번째로 오픈 할인이벤트를 마련하고, 평상형 슈퍼싱글 1150사이즈와 퀸사이즈 1600 침대를 오픈기획가에 추가할인을 더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를 이벤트가에 선보이고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사이드 테이블과 고급원목도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선주문 후제작 맞춤주문 시스템을 적용한 수원동탄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 대신 친환경소재를 사용해 새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언더레일이 적용된 원목서랍장,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3단서랍장, 원목5단서랍장을 선보이며 원목전문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공장 운영으로 맞춤주문이 가능해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4인원목식탁으로 변경제작이 가능하고 다양한 수종의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와이드 서랍장, 원목테이블 상판원목책상, 원목화장대(스툴), 원목입본장 등을 구입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정식오픈을 앞두고 친환경맞춤제작 가구브랜드로 알려져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세종시가구, 의왕가구단지 등 주요 도시 인근에서 찾는 고객이 많다" 며 "블랑드코홈 전국 직영점은 분당용인가구단지점과 강남논현동가구거리점이 정상 영업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내용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