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니어.미즈 모델 전국 공개오디션 포스터 / ⓒ사랑해요대한민국 조직위원회
▲ 시니어.미즈 모델 전국 공개오디션 포스터 / ⓒ사랑해요대한민국 조직위원회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국내 최고의 시니어&미시즈 모델이 한자리에 모인다.

3일 사랑해요 대한민국 조직위원회측은 "오는 23일 '2020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ㆍ미즈모델 전국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델의 꿈'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오디션은 오는 2월 23일 서울 호서예전 예술관 6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조직위원회와 NE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월드스포츠 탑모델 쇼 조직위원회, 앙드레김 옴므, 이선영한복이 주관한다.

평범한 가정 주부에서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배우와 모델의 꿈을 이루며, 시니어 모델 분야에서 '줌마렐라' 신화로 유명한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 조직위원회 초대회장이자 배우겸 모델인 이라희는 "심장이 설레고 두근거릴 때 도전하라는 말이 있다. 저 또한 '감히 할 수 있을까?'라는 의심과 회의가 있었지만, 과감한 도전을 통해 지금은 모델의 꿈을 이루고 제2의 인생을 살게 됐다"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오디션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스스로 실현시키는 계기를 마련하시면 좋겠다”고 말하며, 시니어와 미시즈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했다.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 조직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최근 시니어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며 모델계도 변화의 바람을 맞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의 변화에 주목. 시니어 모델 분야를 개척하고, 선점하다보니 사랑해요대한민국 출신 모델들의 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는 추세"라고 귀띔했다. 

이어 "배우 이라희, 남유미를 비롯해 최근 한 예능에서 개그맨 윤정수와의 호흡으로 화제가 된 김현진씨까지 '사랑해요대한민국' 출신 모델들의 활약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모델의 꿈을 이루기 위한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이렇게 '2020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ㆍ미즈모델 전국 공개오디션'을 개최해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합격자 혜택으로는 ▲ 3.1절 기념 독립기념관 유관순 패션쇼 참가,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협회 패션쇼 참가,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조직위원회 한복 패션쇼 참가, ▲월드 스포츠 탑 모델 쇼 조직위원회 패션쇼 참가, ▲앙드레김 옴므 패션쇼 참가, ▲이선영 한복 패션쇼 참가 등 이론과 실전을 통해 진정한 모델의 길을 이룰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한편, '2020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ㆍ미즈모델 전국 공개오디션' 참가자격은 미즈모델 분야의 경우 19세에서 39세 사이의 신장 165cm 이상의 여성, 시니어 모델 분야의 경우 40세에서 80세 사이의 남녀중 국내외 모델활동이 가능하며, 아름다운 중년을 보내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오는 2월 20일 15시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 접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카카오톡 접수를 하면 된다. 오디션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자기 소개 및 워킹 심사 과정으로 진행되며 참가복장은 자유복장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