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Part 3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 / ⓒ큐브엔터테인먼트
▲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Part 3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 / ⓒ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BTOB) 육성재가 오는 6일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를 발표하고 3개월간 이어진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는다.

육성재는 3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발표하는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파란 하늘과 바다 그리고 짙은 감성을 자랑하는 육성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취지의 프로젝트로,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싶은 육성재의 새로운 도전이다.

첫 번째 파트의 '가수 육성재', 두 번째 파트의 '인간 육성재'에 이어 마지막 파트에서는 어떤 새로운 주제로 또 다른 모습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