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ee & Lee 갤러리' 현장, 정기옥 작가가 작품 앞에서 미소짓고 있다./ⓒ정기옥 작가
미국 LA 'Lee & Lee 갤러리'에 조미영.조미자.송은화 작가의 작품을 관객들이 감상하고 있다. 아래 오른쪽 시진은 정기옥 작가가 작품 앞에서 미소짓는 모습 ./ⓒ정기옥 작가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지난 3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미국 LA 'Lee & Lee 갤러리'에서 정기옥·민미영·조미자·송은화 민화작가의 개인전이 열린다.

이번 갤러리는 '2020 스피릿오브아트(SPIRIT OF ART)'라는 주제와 함께 대한민국의 민화를 통해 긍정의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다채로운 작품을 전시해 방문하는 관객에게 힐링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기옥 작가는 "갤러리에서 일주일간 부스 개인전을 열게 돼 민화를 사랑하는 관객들과의 만남이 기대가 된다"라며 "꽃과 새 등 자연의 모습을 통해 평화롭고 아름다운 세상이 오기를 기다리는 의미가 담긴 그림들을 주로 그렸다"고 설명했다.

정기옥 작가는 그동안 이탈리아 밀라노 전시회, LA 전시회, 우즈베키스탄 전시회 등 국·내외 전시회에 참여하는 등 안산민화협회 부회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