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광주전남여성회 '설렘 더하기'전시회 및 플리마켓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설렘 더하기'전시회 및 플리마켓

[뉴스프리존,광주=윤혜진 기자] 한빛 광주전남여성회가 다가오는 봄의 설레임을 더해줄 ‘설렘 더하기’ 전시회와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오는 10일부터 3월 8일까지 복합 문화공간 소아르 갤러리(전남 화순군 화순읍 화보로)에서 진행된다.

먼저, 따스한 봄의 감성을 깨워줄 이번 캘리그라피 및 공예전시회가 오는 10일부터 3월 8일까지,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가득채운 플리마켓은 10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열린다.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정다운 새마을금고, 복합문화공간 소아르, 재능기부 문화센터강사(연), 여성사회적인권기업, 저스트볼(볼링장), 토끼와 거북이 키즈카페가 후원했다.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설렘 더하기' 전시회 및 플리마켓 열어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설렘 더하기' 전시회 및 플리마켓 열어

행사 프로그램은 인생샷을 만들어 줄 포토존, 설렘 가득한 캘리그라피 작품과 소아르 갤러리 유리온실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과 슈링클스 체험, 캘리그라피 체험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티켓을 제시하면 꽃반지 선물과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박은실 대표는 “이번 전시회의 작품마다 설렘 가득한 시작이 되기를 소원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작품을 통해 설레었던 순간들도 떠올려 보시고, 함께 온 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즐거운 관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