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헤어스타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과하면 과한대로 모자라면 모자른대로, 요즘 트렌디함은 자연스러운 멋에 중점을 두고 있는 흐름이다.

동탄미용실 살롱드마샬동탄2호점 히로쌤은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신상 남자펌 “제이드펌” 출시했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자연스러운 컬링과 풍성한 볼륨감 특징이다. 멋을 낸듯 안낸 듯 트렌드한 감성을 느낄수 있다.

제이드아이롱펌은 두상의 단점을 커버해 줄 수 있으며 일반펌보다 뿌리볼륨을 확실하게 잡아줄 수 있어 말리기만 해도 스타일이 잡히는 펌스타일이다.

또한 한번 형성된 컬과 볼륨감은 쉽게 풀어지지 않아 자연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제이드아이롱펌은 마샬의 프리미엄 펌제을 사용하며 수분케어가 결합된 상품으로 손상도를 최소로 줄여준다.

동탄미용실 제이드아이롱펌은 애즈스타일, 가일스타일, 댄디스타일, 포마드스타일, 리젠트스타일 중 스타일을 선택해 시술받을 수 있으며 각각 고객의 얼굴형과 니즈에 맞춰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특히 반곱슬모, 강한직모, 옆머리가 심하게 뜨는 머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살롱드마샬동탄2호점 히로샘은 네이버 N에약으로 첫방문 지정예약을 하시면 할인 혜택과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이러한 감각적인 손길 덕분에 팬덤 스펙트럼이 더 넓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본다. 사람의 전체적인 느낌과 흐름을 파악해, 보다 정성껏 세심하게 작업하며, 살롱드마샬동탄2호점 디자이너 히로쌤에 대한 행보는 앞으로도 더욱 더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