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아카데미
/ⓒ인재육성아카데미

 

[뉴스프리존,광주=박강복 기자] (사)인재육성아카데미(강행옥 이사장)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을 10년 연속 운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11일 인재육성아카데미에 따르면, 2019청년취업아카데미는 영업마케팅전문가과정, 생산관리전문가과정으로 구성돼 300시간 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직무교육과 현직자 특강, 기업현장실습을 통해 실제 기업에서 필요한 실무능력을 습득하고 있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취업시장에서 교육과 실습을 통해 교육 후 취업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지역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수생들은 희망직무에 맞춰 광주상공회의소, 금호고속(주), 보해양조(주), 디케이(주) 외 다수의 기업에 배치되어 3주 120시간 동안 진행되는 기업현장실습 교육을 진행 중이다. 실습기간 동안 연수생들은 실제 기업으로 출퇴근하며 관련 현장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실무경험을 쌓는다.

오는 25일을 끝으로 2019청년취업아카데미(인재육성24기) 연수생들은 300시간의 여정을 마무리 짓는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수료 후에도 자기소개서 클리닉, 멘토링, 협약기업 채용추천 등 수료생과의 지속적인 접촉을 통해 취업 준비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