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2번 도전으로 합격을 완성하는 ‘1+1 합격보장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2021년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과정으로 동차 합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했다. 올해는 1차 시험을 도전하고 내년에는 2차 시험에 도전하여 완벽한 합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올해 동차로 준비하고, 불합격해도 수험기간이 무료로 연장되어 부담이 줄어든다.

에듀윌 ‘1+1 합격보장패스’는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7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와 함께 문제풀이 및 동형 모의고사 과정을 거친다. 이어서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실적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주요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부문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 제작 수험서로 학습이 진행되며, 업계 최고로 손꼽히는 일타 강사들로 구성 된 에듀윌 명품 교수진의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문회, 지역별/지부별 정기 모임, 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 중이며, 합격 후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취업 및 실무 특강을 개최하는 등 합격 이후에도 체계적인 관리를 실시한다.

현재 에듀윌 창립 28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수강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1 합격보장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