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륜지대사 중 하나인 결혼을 준비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을 커플들들 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바로 아르코발레노의 공동구매 이벤트이다. 좋은 퀄리티의 옷을 맞춤 제작하기로 유명한 곳에서 거품을 뺀 가격을 제시하고 있는 이벤트로 현재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관계자는 아르코발레노의 공동구매 이벤트를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품질로 꼽았다. 

해당 관계자는 "좋은 맞춤 정장이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것이 이태리 원단 인지의 여부가 아닐까 싶다. 좋은 소재의 이태리 원단을 사용 하고 있다며 어필을 하는 곳들이 많지만, 막상 살펴보면 어떤 브랜드에서 만들어진 원단인지 알지 못하는 일들도 많다고 한다.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을 만큼 인지도가 떨어지는 곳의 이태리원단을 사용하는 곳이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아르코발레노의 신랑예복은 300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 까노니코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태리 원단 중에서도 상당히 오랜 역사와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입소문난 브랜드인 까노니코 제품으로 옷을 제작해 맞춤형 신랑예복을 제공하고 있고, 충분한 샘플 옷을 입어보며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며 덧붙였다. 또한 테일러는 15년 경력을 자랑하는 실력자로 고객 맞춤식 수트 선택과 체형적 단점을 커버해줄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강호동, 유재석 등의 유명 연예인들의 선택을 받은 곳으로 그만큼 퀄리티 적인 면에 있어 더욱 신뢰가 가는 곳이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스킬을 토대로 장점을 살려주며 바디를 더욱 길어 보이고 멋있어 보이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아르코발레노의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렇듯 핏감 좋은 신랑예복을 단돈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체적인 품질과 가성비 좋다는 점은 기본이며 친절함과 편리함을 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랑예복으로 구매를 한 이후 데일리용으로 입고 싶지만 결혼 후 체중증가로 옷을 입기 어려워 지는 경우가 있다.  체중 변화가 생겼을 때 너무 타이트해지거나, 반대로 헐렁해지는 일이 생기기도 한다.   이렇게 몸의 사이즈 변화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평생을 무료로 수선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S가 가능한 만큼 사이즈 변화에 대한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고 15년 동안 한 자리에서 꿋꿋히 자신의 일을 해온 업체답게 중간에 문을 닫거나 하는 걱정 또한 하지 않아도 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다양한 샘플 옷들로 충분히 피팅이 가능한 만큼 나에게 꼭 맞는 수트를 맞추기 위한 고객의 방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