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명품 강의만을 엮은 ‘올스타클럽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강의 중에서 최고의 강의만을 엄선한 올스타클럽반은 수강료가 저렴하지만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유명하다. 특히,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이론 3회’ 반복 커리큘럼은 따라가기만 해도 학습을 완성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상대평가에도 흔들림 없이 합격할 수 있도록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담았다.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빈출문제는 물론 틀리기 쉬운 문제까지 해결해주어 득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한 문제도 놓치지 않도록 문제풀이를 더욱 강화해 실전력과 문제적응력을 향상시켜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통화 가능한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합격의 순간까지 1:1 컨설팅과 맞춤 학습 관리 및 수험생활 코칭까지 제공한다는 점도 에듀윌만의 차별점이다. 더불어 강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독한에듀윌 학습밀착관리 프로그램, 언제 어디서나 문제풀이로 빈틈없는 실력을 완성시켜주는 문풀훈련소를 비롯해 국내 유일의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 밴드 등 합격 이후의 혜택도 압도적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