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2020년 경찰공무원 일반공채 신규 채용규모가 최근 5년 내 두번째로 큰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전년대비 채용규모가 큰폭으로 늘었다. 채용계획에 따르면 노는 2022년까지 1만7500여명 충원이 예정돼 있다. 경찰공무원 준비생들에게는 희소식이나 다름없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이달 한정 경찰공무원 확대채용패스를 모집한다. 

해당 패스는 경시생들이 확대채용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과목에 대한 전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2021년까지 합격하는 경우 제세공감을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한다. 수강일로부터 2년간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도 넉넉히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확대채용패스는 전문 교수진의 빈틈없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대 경력 20년의 3법 전문 교수를 비롯한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교수진은 체계적인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론을 완성하고 기출과 동형모의고사로 문제풀이를 마친 뒤 마무리특강으로 이어지는 등 회독이 늘어날수록 합격에 가까워지는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선착순 한정 이벤트로 ‘2020 봉투모의고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된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 중이다. 이외에도 걱정없이 최종합격까지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산점특강, 온라인 면접 특강, 체력특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확대채용패스에 관한 내용과 경찰공무원 공부방법, 2019년 시험문제 등 경찰공무원 준비에 관한 정보는 에듀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