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환급+연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과정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며,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에듀윌 창립 2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할인을 받아 더욱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2년 연속 최고득점자를 배출한 에듀윌은 이번 과정을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4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별 이론을 기초, 기본, 심화로 구분해 ‘이론 3회독’을 마치고, 이어서 에듀윌 노하우가 담긴 ‘백점완성특강’을 통해 취약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실전 대비 핵심이론 및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고도화하고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마무리 특강으로 완성한다.

또한, 에듀윌에서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모의고사는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처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며 모의고사 종료 후에는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및 실수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로 활용해 학습 효율을 높였으며, 강의 만족도 96%의 주택관리사 업계 1타강사로 꼽히는 교수진의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주택관리사 ‘환급+연장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