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비자의 선택' 렌탈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렌탈프랜드'는 에어컨 비수기 시즌인 F/W시즌을 맞아 상품권 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고객만족 이벤트를 실시한다. 렌탈프랜드는 삼성, LG, 캐리어, 교원 웰스, 위니아 등의 우수 브랜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에어컨이나 정수기 런닝머신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 가전을 비롯하여, 가구, 헬스 케어, 자동차, 펫케어제품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렌탈 서비스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단연 가장 선호도가 높은 품목은 정수기를 비롯해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의 고가의 가전 제품들인데, 렌탈프랜드 홈페이지에서 인기가전 렌탈 제품들을 직접 확인해볼 수도 있다.

현재 선호도가 높은 에어컨으로는 삼성전자 무풍지능냉방 에어컨으로 월 렌탈료 4만 9천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로 렌탈료를 납부할 시에는 약 35% 가량 할인된 금액인 월 3만 2천원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삼성전자 무지능냉방 에어컨의 가장 큰 특징은 에어컨에서 직접적으로 찬 바람이 나오지 않고 냉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안이 건조해질 염리가 없으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실내 환경을 감지하며 학습하는 무풍 지능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실내 온도 변화에 반응하여, 방안을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에어컨을 너무 자주 틀어서 실내 온도가 너무 낮아지는 등의 우려가 없으며, 미세먼지도 필터링이 가능한 청정기능으로 항상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준다.

에어컨 성수기 시즌에는 삼성제품의 경우 최대 1개월 이상 설치가 지연될 수 있으며, 각종 혜택 면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올해 집에 에어컨을 놓고자 했다면, 매월 진행 중인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합리적이다. 또한 제휴카드 할인으로 월 렌탈료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기본적인 제품 설치 비용을 비롯하여 배송비 지원, 최대 5년 무상 A/S 등 갖가지 추가적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고객들이 렌탈료 만큼이나 관심을 가지는 부분이 전기사용료와 관련한 부분인데, 무풍지능냉방 에어컨은 초절전 바람문 컨트롤을 채용하여, 상황에 따라 2구, 1구 무풍으로 바람문 조절이 가능하며, 초절전 바람문 컨트롤로 최대 85%까지 전기 사용률을 절감할 수 있어 아주 경제적인 제품이다.

이외에도 인기 제품으로 삼성전자 무풍슬림청정 에어컨, 인공지능 듀얼냉방 시스템이 탑재된 LG전자 스탠드 에어컨 등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가격을 제품의 성능과 렌탈료를 비교해보고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렌탈프랜드 에어컨 역 시즌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렌탈프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안마의자, 런닝머신, 냉장고, 세탁기, 텔레비전 등 다양한 할인 정보를 참고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