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명수 기자] 신천지 교인들의 신종 코로나 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하면서 이만희 총회장의 관심이 높다. 이날 관심의 시작은 전 처로부터 나왔다. 이 총회장은 총회장으로 있는 신천지에서 신종 코로나 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한 가운데, '신천지 2인자'로 알려졌던 이 총회장의 내연녀 였다 결혼한 김남희가 이 총회장에 대한 지속적인 폭로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만희 총회장과 김난희 여사
이만희 총회장과 김남희 여사

특히, 계속해서 김남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 '존존TV'에 출연해 이만희에 대해 언급했다. 존존TV에 출연한 김남희는 "이만희는 구원자도, 하나님도 아니고, 저와 똑같은 죄인인 사람이다. 하나님과 종교를 이용한 완전 사기꾼이다. 이만희 교주를 구원자로 믿는 종교 사기집단 신천지는 이 땅에서 반드시 없어져야 한다"고 밝혔다.

김씨는 과거에, 이 총회장이 자신을 처음 봤을 때 '올 줄 알고 있었다. 과연 꿈에서 본 그 얼굴'이라며 노골적으로 접근했고, 이 총회장에게 세뇌돼 두 아이와 남편이 있었지만이 총회장과 혼인을 올릴 수밖에 없었다고 주장했다.

김씨는 또, 당시의 모습을 회상하며, "당시 저는 이 총회장이하는 말이 법이었다. 저뿐만 아니라 교리에 세뇌되고 중독됐다면 누구나 선택의 여지가 없었을 것"이라며 "이 총회장은 마각을 알지 못했다. 그 마수에 걸려 들어갔다. 저는 그날 이후부터 여러분이 아는 영적 배필이 아니라 (몸을 바치는)육적 배필이 됐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김씨와 이 총회장은 신천지 행사인 제6회 세계평화 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에서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김씨에 따르면 이 총회장은 당시 본처가 있었고 본처와 이혼한 후 김씨와 혼인신고를 했다.

김씨는 또한 이해 할 수 없다며, "아마 이 얘기 듣는 사람은 '어떻게 저런 비상식적인 일이 있을 수 있느냐'고 할텐데, 이 안에 들어오면 세뇌가 되고 중독된다"며 "이 총회장에 대한 것을 너무 잘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천지 떠나면 죽는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세뇌와 중독이 무섭다"고 말했다.

무엇보다도 돈에 대한 집착부분이다. 이 총회장에 대해서는 "돈밖에 모르는 고도의 사기꾼"이라고 비판했다. 김씨는 "돌아보면 제 돈이 목적이었다. 주로 사용하는 법이 하나님 얘기와 꿈이다. 아주 협박이다. 제게 물질적으로 끊임없이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김남희 씨는 이만희가 1000억 원을 마련해 오라고 요구했다고도 밝혔다. 결국 김 씨는 2017년 신천지를 빠져나왔다. (사진=유튜브 캡처)
김남희 씨는 이만희가 1000억 원을 마련해 오라고 요구했다고도 밝혔다. 결국 김 씨는 2017년 신천지를 빠져나왔다. (사진=유튜브 캡처)

한편 잡적한 이 총회장은 신천지 신도들의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던 21일 신도들에게 특별 편지를 통해 "금번 병마 사건은 신천지가 급성장됨을 마귀가 보고 이를 저지하고자 일으킨 마귀의 짓임을 안다"며. "이 모든 시험에서 미혹에서 이기자. 우리의 불변의 믿음과 진리는 하나님의 것이고 죽어도 살아도 선지 사도들같이 하나님의 것"이라는 망언을 한바 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