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유튜브채널 장병완TV 예산의 달인

 

[뉴스프리존,광주=박강복 기자] 코로나 19 확산으로 대면접촉이 제한된 가운데 장병완 민생당 의원(광주 동남갑)이  유튜브방송  ‘장병완TV’를 적극 활용해 홍보에 나섰다.

25일 지역 정가에 따르면 ‘장병완TV’의 ‘예산의 달인’과 ‘장병완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시리즈는 장병완 의원의 솔직한 입담으로 유튜브 이용자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장병완 의원의 연기력과 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야나두 패러디’ 시리즈는 단  이틀 만에 2000명이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연기가 갈수록 느시는 것 같다”, “열심히 준비하신 모습이 멋지다”, “다음 시리즈는 언제 올라오나요” 등의 긍정적 반응이 쏟아진다.

이에 장 의원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야나두 패러디’시리즈는 물론 다양한 모습을 준비 중이다”며 “유튜브 ‘장병완TV’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면접촉 선거운동이 어려운 만큼 유튜브 등을 활용해 정책과 공약 등 시민과 주민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재밌게 알릴 계획이다”며 “‘장병완TV’로 주민과 적극 소통해 공감정치, 국민 감동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덧붙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