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의장,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는데 사랑의 징검다리가 되기를 기대”

[뉴스프리존,서울=최문봉 기자]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 의원 및 사무국 직원들은 25일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사랑의 헌혈 릴레이에 동참했다.

25일 송파구의회 의원 및 직원 일동은 전 국민의 헌혈과 혈액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적십자사가 코로나19 발생 이후 헌혈 참여가 급격하게 줄어들어 혈액 수급에 비상이 걸렸다는 호소문을 접한 뒤 의장단에서는 제273회 임시회 폐회일에 맞추어 희망자에 한해 헌혈에 참여했다.

이날 송파구의회 의원 및 사무처 직원들은 뿌듯한 표정으로 의회청사로 방문한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 차례로 올라타며 자발적인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했다.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 의원 및 사무국 직원들은 25일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사랑의 헌혈 릴레이에 동참했다. ⓒ 사진 송파구의회  제공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 의원 및 사무국 직원들은 25일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사랑의 헌혈 릴레이에 동참했다. ⓒ 사진 송파구의회 제공

한편 이성자 의장은 “생명존중과 나눔의 의미를 몸소 실천해준 동료 의원 및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면서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