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쉽고 빠르게, 게임개발전문 강의 온라인게임아카데미에서 배우자ⓒ/MBC연합캠프
집에서 쉽고 빠르게, 게임개발전문 강의 온라인게임아카데미에서 배우자ⓒ/MBC연합캠프

게임개발 전문 교육을 온라인강의로 기초 단계부터 심화 단계까지 순차적으로 학습하여 누구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며, 거리 문제로 통학을 망설이던 학생과 자기 계발을 생각하는 직장인들이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과 PC 등으로 강좌를 시청할 수 있다.

실무경험 10년 이상의 게임 업계 현업에 있던 베테랑 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여 서울게임아카데미 본원의 교육 과정을 그대로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누구나 들을 수 있지만 아무나 말해줄 수 없는 다양한 팁들을 알려준다. 학과별 학업 설명서 강좌를 최근 공개하여 온오프라인으로 많은 신규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 온라인평생교육원’의 브랜드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에는 C++, DirectX 등을 활용한 게임 개발을 배울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 아이디어부터 기획서 작성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기획 과정, 기초 드로잉부터 게임 일러스트 제작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원화 과정, 캐릭터, 배경모델링, 맵핑을 배울 수 있는 3D 그래픽 과정이 있다. 또한 특별강의로 게임개발 시 필요한 게임엔진인 유니티, 언리얼 엔진 강의도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그래밍 교육에 거리감을 줄이기 위해 프로그래밍을 공부하지 않는, 프로그래머 전공이 아닌 여타 디자인 혹은 기획 파트의 수강생들에게도 쉽게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도록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와 스크래치를 이용하여,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게임제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강좌와 전문적으로 언리얼 엔진, 유니티를 다루는 강좌가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게임 개발업계의 트랜드를 반영하는 강의와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지속해서 제공하여, 전문성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강의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현재 온라인게임아카데미에서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강의를 지급받을 수 있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여 문자 문의도 가능하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하였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는 3월, 게임 콘텐츠 문화 특구 성남시 분당구에 제 4 캠퍼스 오픈을 결정하였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프리미엄 교육을 받기위해서 더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