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사주기 운동에 을 전개하고 있다./ⓒ군산대학교
군산대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사주기 운동에 을 전개하고 있다./ⓒ군산대학교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사주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군산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도내 대학 등 주요 기관들이 졸업식, 입학식 등의 주요 행사를 취소하거나 간소화하면서 지역 화훼농가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교직원들은 화훼농가에서 장미, 프리지아, 국화(소국) 꽃다발을 구입해 지인에게 선물하는 등 꽃사주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군산대는 지난해 사과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사과농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과팔아주기 운동에도 적극 참여한 바 있다.

곽병선 총장은 “지역중심대학으로서 지역의 아픔과 어려움에 맞손을 더해주는 것은 당연한 일로, 앞으로도 지역중심대학으로서 지역사회 어려움을 도와줄 수 있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