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합격을 지원하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의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공채·경채 패스와 2021 3과목 교재를 구매할 경우 ‘2020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본서 국어’ 교재와 이현아 교수의 ‘HOW-WHY 쌩기초영어’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전 과목, 모든 소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는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기초·기본·심화 이론과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마치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2.0’과 60여명의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가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등 수험생활에 도움을 주는 ‘365일 집중관리’ 서비스 등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초시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좌’, 가산점 3%를 획득할 수 있는 ‘자격증 강좌’, 소방공무원 전용 ‘면접 특강’ 등 독한 학습 서비스와 공무원 합격지식 Q&A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 매주 100문제씩 업데이트 되는 ’13,500문제 문풀훈련소’ 등이 제공된다.

지금 강의를 구매할 경우 국어·영어·한국사 과목의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와 ‘생활영어 특강’, 기간 한정으로 ‘기본이론 현장 강의 수강권’ 등이 포함된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까지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지원하는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