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이버의 Tripstore(트립스토어)가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시상식에서 여행서비스 브랜드 해외여행 비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엑스트라이버(트립스토어) 김수권 대표는 “필터, 태그 기반의 검색 서비스를 구축하고 여행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에 집중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트립스토어는 검색 서비스가 부족한 해외여행 시장에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우선에 둔 비교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배달의 민족 공동창업자 출신들이 모여 만든 회사로 2017년 8월 서비스를 런칭한 이래 최근 누적 다운로드 300만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트립스토어는 ‘찾기부터 편한 여행’이라는 서비스 철학을 가지고 5성급, 자유일정, 아이와 함께, 노쇼핑 등 사용자가 원하는 일정과 옵션을 쉽게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나아가 여행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노노패키지(노쇼핑&노옵션), 한달 살기, 테마패키지 등 특색 있고 자유로운 일정의 상품들을 계속 발굴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