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스피드패스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은 올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단기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합격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지만 수강료의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은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대비 4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어, 수험생들로부터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은 절대적인 학습시간을 줄여주는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과목별 심화이론을 통한 이론완성 단계, 핵심 문제풀이 및 백점완성특강을 통한 실전완성 단계, 마지막으로 모의고사 및 마무리특강을 통한 최종점검 단계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100% 무료 학습 관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주말에도 운영하는 에듀윌 학습매니저와 항시 통화가 가능하며, 1분 1초도 낭비없는 온라인 밀착관리 ‘독한 에듀윌’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을 독려하고 관리한다. 전국 실전모의고사와 2600문제 문풀훈련소 등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주택관리사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된 에듀윌 '스피드패스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