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랙시 / 사진=SAI엔터테인먼트 제공
▲ 크랙시 / 사진=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6일 뮤직뱅크 출연을 확정한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데뷔 타이틀곡 ‘아리아’의 뮤비가 150만을 돌파, 200만 뷰를 향해 달린다.

'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크랙시 데뷔곡 '아리아'는 시대별, 역사적 인물의 내면을 묘사하며 군무를 통해 고난과 화합 그리고 미래를 표현한 뮤비곡이다.

소속사 SAI 측은 "크랙시의 6일 뮤직뱅크 출연 확정 소식과 함께 데뷔 타이틀 '아리아(ARIA)'의 뮤비 20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며 "신인으로서는 큰 성과로 팬덤의 관심에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또한 "타이틀곡 '아리아'의 주제가 이번 국내 및 해외 실정으로 보아 이겨내고 헤쳐나갈 내용에 적합했다“며 ”대한의 민족성을 노래로 만들고 케이팝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팀에서는 이번 크랙시의 관심도가 해외에서 급등하는 중요한 부분에 대해 "크랙시 데뷔 준비팀 '위시걸스'의 대외 프로듀서인 인도네시아 국민배우 'Glenn Alinskie'의 전폭적인 지원에 따라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해외의 많은 팬덤이 움직인 영향이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크랙시'가 출연하는 3월 6일 KBS 뮤직뱅크 생방송은 3YE(써드아이), About U(어바우츄), MCND, NCT 127, 다크비(DKB), 드림캐쳐, 로켓펀치, 방탄소년단, 스펙트럼, 안예은, 엘리스 (ELRIS), 예지(YEZI), 윤산하 (ASTRO), 이달의 소녀, 이예준, 체리블렛 (Cherry Bullet), 크랙시 (CRAXY), 키아라, 펜타곤으로 확정 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