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앨범 베이비스튜디오 임산부와 신생아 부모 위한 임신축하박스 ‘컬러풀 기프트 박스' 진행

성장앨범 베이비유, 임신 축하박스 ‘컬러풀 기프트 박스’ 진행ⓒ/베이비유
성장앨범 베이비유, 임신 축하박스 ‘컬러풀 기프트 박스’ 진행ⓒ/베이비유

생동감 있는 색감과 아기의 성장 시기별 맞춤 스토리 컨셉으로 유명한 성장앨범 베이비스튜디오 베이비유가 전국 임산부와 신생아 부모들을 위한 임신축하박스 ‘컬러풀 기프트 박스(이하 컬러풀 박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든 예비 부모들과 아기의 스타일리시하고 컬러풀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임신 축하 선물로 매월 다른 컬러의 선물과 박스로 다채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달 선물은 브라운 써모스캔 체온계와 트리즈 손 소독제, 베이비유 스튜디오의 만삭 또는 신생아 촬영권이며, 대한민국 모든 임산부와 신생아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과 동시에 베이비유 만삭촬영에 자동 응모되며, 응모 시 입력한 관심 지점에서 일주일 이내 해피콜이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선정 기준은 베이비유 촬영 경험자를 우대하며 컬러풀 박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b_colorfulbox)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임신축하박스’ 해당 이벤트는 신청기간 중 1회만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 신청기간에 재신청이 가능하다. 3월 응모자 당첨자 발표는 3월 16일(월), 4월 1일(수) 두 차례에 걸쳐 단계적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임신축하박스' 이벤트 신청은 베이비유 모바일 홈페이지 메뉴 만삭사진 페이지 하단에 이달의 프로모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