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예스컴'에서는 최근 휴대폰 보급률이 높아지고 카톡 메신저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관련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핸드폰 복구 및 카카오톡 복원에 대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카톡 대화내용, 채팅방, 카카오톡 대화방 복구를 포함하여 휴대폰 사진, 동영상 복구 및 연락처(전화번호부),  통화기록 복구, 문자메시지, 음성메세지 복원 등이 주요 대상이며 요청 시 총 공임비용의 최대 30%까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2G, 3G, 피처폰 복구 등 구형 휴대폰부터 갤럭시노트10, 아이폰11 등 최신스마트폰에 대한 복구를 지원하며 아이폰  무한사과, 무한부팅 등 특정 증상에 대한 해결도 제공한다.

최근 사기나 협박, 보이스피싱, 성폭행, 외도, 불륜 등의 법정 소송에서 카톡 복원 내용이 중요한 증거자료로 인정되면서 자신 의 결백이나 상대방의 잘못을 입증하기 위해 요청이 늘고 있는데 의도적으로 삭제한 메세지나 대화방 나가기 복구, 저장기간 이 만료된 첨부파일 복원도 가능하며 별도 요청시 법원, 경찰서 제출용 디지털포렌식 증거감정서 발급 또한 제공한다.

예스컴 담당자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량이 급증하여 새로운 증거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카카오톡 복원에 대한 많은 문의와 접 수가 이루어지고 있다. 핸드폰에는 많은 개인 정보가 저장되어 있다 보니 임의로 복원 작업을 진행할 수 없으며 사용자의 신 분을 증명 할 수 있는 신분증과 통신사에서 발급해주는 가입확인서가 반드시 필요하다. 대리인의 경우에는 추가로 위임장과  인감증명서도 있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추가로 메모, 일정 복구 및 갤러리, 인터넷 사용기록 복원도 가능하며 단톡방, 보이스톡 복구 등도 지원한다. 또한 외장하드복구, USB, SD카드 복구 등 다양한 이동식 메모리 복원 및 하드디스크, SSD복구 등의 데이터복구 서비스도 동 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진행중이며 한글, 엑셀 등 문서 복구 및 삭제된 파일 복원, 랜섬웨어복구, 서버복구까지 전문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방문이 힘든 고객을 위한 무료 출장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센터내방, 택배접수, 원격지원 서비스도 병행한다.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 전 지역이 대상이며 3월 말까지 가격 할인 행사를 통해 진행중인 모든 공임비용의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복원 전문업체 '예스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