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기업 '예스컴' 스마트폰 복구 최신 아이폰, 화웨이까지 영역 확대
상태바
데이터복구 기업 '예스컴' 스마트폰 복구 최신 아이폰, 화웨이까지 영역 확대
  • 곽종현 기자
  • 승인 2020.03.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은 최근 많이 발생하고 있는 스마트폰복구 서비스에 대해 갤럭시노트10, S10 등 최신 휴대폰부터  아이폰, 화웨이, 샤오미 복원까지 영역을 확대하였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면서 실수로 떨어뜨려 고장이 나거나 물에 빠뜨리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파손, 침수된 스마트폰은 A/S센터에 수리를 맡기게 되는데 메인보드 고장의 경우 별도의 데이터백업을 해주지 않아 초기화 되 는 경우가 빈번하다.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던 연락처, 문자메시지, 사진, 동영상 복구를 하려면 데이터복원을 맡겨야 하는데 최신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의 경우에는 보안이 강화되어 처리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예스컴에서는 최근 솔루션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통해 갤럭시노트10, S10, LG V50 등 안드로이드 10 OS 버전 및 아이폰11,  프로, 맥스 등 최신 아이폰 복구까지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샤오미, 화웨이 복구까지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아이폰 무한사과, 무한부팅 등 특정 모델에서 자주 발생하는 증상 해결도 지원한다.

주요 서비스 항목을 살펴보면 고장난 핸드폰이나 실수로 삭제한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던 사진, 동영상 복구, 문자메세지, 연락 처, 통화내역 복원을 중심으로 카톡 대화내용, 카카오톡 대화방, 단톡방 복구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 복원 등이 있다. 

특히 사기, 협박, 성추행, 집단따돌림(왕따) 등의 범죄소송에서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결과물이 중요한 증거자료로 인정됨에  따라 그 활용가치는 더욱 커졌다.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의도적으로 삭제한 메시지, 대화방 나가기, 저장기간 만료된  첨부파일 복구를 통해 상대방의 잘못을 입증해주며 경찰서 제출용 확인서 및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까지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하드디스크, 외장하드복구 등을 제공하고 삭제된 파일, 한글·엑셀 문서 복구 및 블랙박스, CCTV, 음성녹음기 복원 등 다 양한 전자장비에 대한 해결도 가능하다.

서울, 경기, 인천 전지역에 1:1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무료 출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황에 따라 택배접수, 센터내방,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3월말까지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 복구를 포함한 모든 작업에 대해  공임비용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예스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