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 '예스컴' 외장하드복구부터 스마트폰복구까지 영역 확대
상태바
데이터복구 전문 '예스컴' 외장하드복구부터 스마트폰복구까지 영역 확대
  • 곽종현 기자
  • 승인 2020.03.2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예스컴
사진제공 : 예스컴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예스컴' 에서는 외장하드복구뿐만 아니라 스마트폰복구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장하드는 일상에서 많이 사용되는 이동식 저장장치이다. 사진, 동영상, 문서파일 등을 이동하거나 백업 용도로 많이 이용하는데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충격으로 인한 인식불가, 시스템 오류로 인한 포맷메시지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데이터에 접근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업체 관계자는 "데이터복구비용 부담으로 직접 해보거나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업체에서 진행하다 실패하 여 맡겨주시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데이터복원 성공률은 대폭 줄어들게 된다.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 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외장하드 인식불가나 포맷메시지 같은 오류메세지로 인한 증상이 발생한 씨게이트, WD(웨스턴디지털), 도시바 등 제조사별 외장하드복구에 대해 최대 30%까지 할인율을 적용해서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외장하드복구뿐만 아니라 컴퓨터, 노트북에서 사용하는 하드디스크, SSD 복원, USB 메모리 복구, 블랙박스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대해서도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진행한다. 기본적으로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를 중심으로 한글, 엑셀 등 삭제파일 복원 및 메모장, 휴지통 복구까지 제공하며 데이터 영구삭제, 배드섹터 등의 증상이 나타난 경우에도 해결이 가능하다.

추가로 최근 요청이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복구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대하였으며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적용중이다. 휴대폰 전화번호부, 통화내역 복구, 핸드폰 문자메시지, 음성파일 복원을 중심으로 카카오톡 대화내용, 카톡 채 팅방 복구까지 지원한다. 모든 스마트폰복구는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별도의 요청을 하는 경우 경찰서 및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까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기, 협박, 보이스피싱 등의 범죄 소송에서 중요한 증거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가 이루어지면 1:1 담당 엔지니어 배정을 통해 철저한 고객관리를 지원하며 택배접수, 원격지원, 센터내방 고객을 위한 전담반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강남을 중심으로 서울, 인천, 경기 전 지역에 대한 무료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할인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연장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데이터복원 전문업체 '예스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