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일찍이 고대부터 각종 화장품을 비롯해서 장신구, 드레스 등이 개발되었으며, 현대에는 보다 높은 수준의 화장 기술과 성형 등의 방법으로 얼마든지 자신을 돋보이게 변화시킬 수 있다. 그러나 언제부터 성형에 대한 불안 심리가 커지면서, 단기간에 확실하게 변화를 추구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속눈썹 연장 시술이다.

양산 및 증산 지역에서 속눈썹 샵으로 유명한 '리미래쉬'에서는 속눈썹 연장을 비롯해서 풍성하게 볼륨을 주는 것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30대 여성이 주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속눈썹이 쳐지거나 기장을 늘려서 크고 영롱해 보이게끔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찾는다. 또한 여성은 매일 아침 머리 손질부터 메이크업, 속눈썹 손질까지 손을 댈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닌데, 리미래쉬에서 속눈썹 관리를 받으면 매일 뷰러로 볼륨을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편의상의 목적으로 찾는 고객들도 많다. 또한 최근에는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얼굴이 미의 기준이 되면서, 민낯으로도 당당한 모습을 뽐내기 위한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편이다.

속눈썹 시술은 아주 섬세한 작업이기 때문에, 담당자의 경력과 노하우가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 아주 사소한 시술처럼 여겨질 수 있겠지만, 몇 미리미터 단위의 속눈썹에 변화를 주는 것은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같은 속눈썹 연장술이라고 하더라도, 다루는 사람에 실력 차이에 따라서 풍성함의 차이가 생길 뿐만 아니라, 지속되는 시간에서도 큰 차이를 보인다. 리미래쉬에서는 속눈썹 연장을 비롯해서 펌까지 모두 다루고 있으며,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미용사가 시술하기 때문에 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

위생에 민감한 눈에 직접적으로 시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장 위생에 대한 부분도 반드시 따져보아야 한다. 리미래쉬는 일회용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시술에 필요한 도구는 매일 같이 자외선 살균 소독기로 소독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해도 좋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이용자가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양산, 증산 속눈썹 샵 '리미래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실시하는 정기 이벤트 소식이나, 이용 후기 등을 참고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