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복합세척 기능을 수행하는 초음파세척기 특허권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승인받은 특허(제 10-2040957호)는 초음파 세척기의 세척 모드를 판단하는데 요구되는 세척 관련 정보를 감지하는 센서부, 세척상황 정보에 기반하여 세척 모드를 자동으로 산출하고 산출된 세척 모드를 적용하여 세척동작 및 급배수 동작을 제어한다. 또한, 초음파세척기 내부에 초음파를 발생시키는 초음파 진동소자와 물줄기 노출의 분사 동작을 수행하는 노즐용 밸브를 포함하여 구성되어 있다.

세이버투플러스의 영업용초음파식기세척기는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며, 세척 정도에 따라 3D세척, 정밀세척, 저음 세척 등으로 선택 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3D 업소용초음파세척기는 메인주파수설정, 타이머 설정, 리모콘 작동, 음성안내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입체형 3D세척의 부드러운 세척효과를 접목해 15% 이상 세척력을 높였으며 특히 소리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특수기능까지 더해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많은 양의 세제와 린스를 사용하는 수압식세척기에 비해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는 친환경 1종 세제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식기류 세척은 물론 각종 유해 물질과 과일, 채소 등 잔류 농약 제거, 육류의 핏물, 잡냄새 제거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위생과 청결에 대한 중요성과 최소의 인력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초음파식기세척기를 찾는 업주들이 늘어나는 추세로 안전하고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요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되면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당, 뷔페, 병원, 학교 군부대 등 대면 접촉이 많은 곳에서 초음파식기세척기 설치 및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초음파세척기 보급형 모델이 베타버전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최강포차에서 이목을 끌었으며, 이어 업소용 탁상제품과 싱크대 매립용 신제품 모델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업소용초음파세척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이버투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