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슬마니아 배은주 프로의 미공개 비키니 화보 © SPOMAX 제공

[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세 아이 엄마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한 머슬마니아 배은주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MAXQ)’ 9월호의 커버걸로 선정된 배은주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머슬퀸으로 지난 6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 부문 TOP3를 차지,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이 종목에서 상위권에 입상해 화제가 됐다.

▲ 머슬마니아 배은주 프로의 미공개 비키니 화보 © Chris J제공
▲ 머슬마니아 배은주 프로의 미공개 비키니 화보 © Chris J 제공

특히 세 아이의 엄마로서 바쁜 육아와 가사에도 불구하구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세계무대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겨뤄 이뤄낸 성과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그래서인지 마이애미 현지에서 촬영한 미공개 화보를 통해 도저히 40대 주부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맥스큐 관계자는 “8월호 화보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원조 머슬퀸 배은주의 다양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데 주력했다”며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서 피트니스 열풍을 이끌고 있는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배은주가 알려주는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노하우를 상세히 소개해 관심을 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