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카공족’으로 잘 알려진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장학금 이벤트 시즌4를 성황리에 마치며 1등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공부명당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독보적인 마케팅중 하나인 장학금 이벤트는 르하임 가맹본부에서 전액 부담하며 매년 2회씩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무려 1만여명의 참가자가 본 행사에 지원했으며, 1등 당첨자는 평소 르하임 스터디카페 여수여서점을 이용하며 소방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백경록 고객이 선정되었다. 

르하임 여수여서점을 이용하는 백경록 고객은 "꿈을 실현하기 위해 공부에만 매진하느라 개인 생활도 없이 답답한 마음이 컸다. 하지만 르하임에서 생각지도 못한 큰 상을 주셔서 기분 전환과 더불어 앞으로 미래 또한 밝고 투명하게 보이는것 같다."라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이어, "르하임을 이용하는 전국의 공시생들이 원하는 바를 이루길 바란다."며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1등 당첨 고객인 르하임 스터디카페 여수여서점의 백경록 고객은 “기존 독서실의 폐쇄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확 트인 넓은 공간과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고,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테리어 공간이 돋보이는 부분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4시간 운영으로 이용자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 같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실제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과 잠재고객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지난 정기 장학금 이벤트에 비해 보다 많은 참여를 보인 이번 장학금 이벤트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선사하며 단골고객 유치와 그로인한 점주의 수익증대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점주의 수익까지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는 르하임 가맹본부는 많은 고객유치 마케팅을 통해 그 명성이 알려져 있으며 업계 1위의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다. 올해 전국 30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두고 있으며, 오는 3월 대구진천점, 영남점이 오픈을 준비하며 이어 4월에는 구미형곡점, 삼송신원점,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 등이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4월 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방역과 환경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