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지회 조세형 이사,  KF94 보건용 마스크 성인 및 어린이용 10,000장 전달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25일 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 조세형 이사로부터 KF94 마스크 10,000장을 기부 받았다고 26일 밝혔다/ⓒ신안군청 제공(사진 중앙=박우량 신안군수)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25일 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 조세형 이사로부터 KF94 마스크 10,000장을 기부 받았다고 26일 밝혔다/ⓒ신안군청 제공(사진 좌=신안군 복지재단 빅균부 이사장/사진 중앙=박우량 신안군수/사진 우=목포지회 고경욱 회장)

[뉴스프리존,전남=이병석 기자]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25일 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 조세형 이사로부터 KF94 마스크 10,000장을 기부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KF94 성인용 및 어린이용 마스크 1만장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과 어린이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조세형 이사를 대신해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 고경욱 회장은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 ”며 “서로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했으면 한다”고 기부 소감을 말했다.

박우량 군수는 “전국적으로 마스크 품귀 현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특히, 어린이용 마스크 부족으로 어려움이 더 했었다”며 “어린이용 마스크는 코로나19로부터 관내 아동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신안군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 성금 3,300만원을 비롯해 마스크 17,000장이 기부되었으며, 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낙도 주민, 복지시설 입소자·종사자, 봉사자 등을 위한 방역·소독 물품 지원 등에 사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