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스틸샷 / 사진=MBC 제공
▲365 스틸샷 / 사진=MBC 제공

[뉴스프리종=성종현 기자] MBC 월화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 시작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이준혁과 남지현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인생 리셋’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전면에 내세운 ‘365’는 새로운 연기 변신에 성공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믿보’ 배우로서의 가치를 재입증한 이준혁과 남지현의 활약이 돋보였다.

극 중에서 과거 1년 전으로 인생을 되돌리는 리셋을 했다는 특별한 경험을 공유한 두 사람의 관계는 드라마의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우연한 만남과 과거의 아픔에 대한 감정을 서로 공유하고 사건을 함께 조사하는 등 두 배우의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드라마속 모습과는 달리 멍뭉미 가득한 이준혁과 남지현의 반전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숨 막히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촬영 쉬는 시간이면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까지 똑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완벽한 시너지의 비결이 고스란히 엿보인다.

특히 힘든 촬영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준혁과 남지현은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어 그 자체로도 기대 심리를 한껏 자극한다.

한편, 두 배우의 열연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매주 월, 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