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35층 8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59~84㎡ 총 1,089가구로 구성된다. 이번에 신혼부부 특별공급으로 218세대를 내일 31일부터 신청받게 된다.

자격요건은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지역여부에 관계없이 임차인 모집공고일 기준 현재 만 19세 이상인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국내거소 외국인, 법인 청약신청 불가) 중 혼인 합산 기간이 7년 이내인 신혼부부와 혼인을 계획중인 예비신혼부부이다. 그 외 일반인은 일반공급분 중 부적격세대에 해당하는 한정세대를 동호수 지정 계약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이 단지는 자녀양육을 위한 특화된 보육서비스로 자녀의 안전을 위한 등하굣길 봉사단, 아이돌보미 서비스, 어린이 전용 피트니스 프로그램, 키즈카페 등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국·공립 어린이집도 유치 확정되었다.

또, 주거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 휘트니스센터, 중고물품나눔터, 코인세탁실, 독서실, 카페테리아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개봉역이 도보 3~5분 거리로 역세권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이 단지는 주요 도로인 경인로, 남부순환로도 진입하기 수월하다. 개봉역으로 연결되는 단지 내 가로공원을 중심으로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입주민들의 여가생활을 위해 마련된다.

중학교 3개소, 고등학교 1개소 등 교육시설과 녹지공간인 개봉근린공원, 개웅산, 매봉산, 목감천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중심의 배치로 일조량을 확보하고 전 세대 맞통풍 구조로 환기성을 높였다. 또 팬트리, 드레스룸, 3~4베이 등 최근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신평면과 주거서비스가 적용된다.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 신혼부부 특별공급은 3월 31일~4월 2일, 3일간 진행되며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인터넷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0년 7월이며 자세한 내용은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