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명품 소파 브랜드 페다소파는 다양한 브랜드사 쇼파를 직접 제작하고, 유명브랜드사에 납품하는 곳으로 최근 경기가 불황인 가운데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싼 가격으로 구입하고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제작업체로써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알뜰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는 업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작년 7월에 인천에 전시장을 오픈하여 신혼쇼파, 입주쇼파를 찾고있는 고객층이 많은 쇼파브랜드이다.

단순하게 디자인만 강조한 쇼파가 아닌 내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다양한 쇼파를 출시하여 편안한 각도를 만들기 위해 허리와 등 또는 머리까지 각도를 조절하여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태리가죽, 천연가죽과 프리미엄가죽, 통가죽 등 품질이 우수한 가죽을 사용하여 착석시 부드러움과 안락함을 주는 가죽소파의 종류도 다양하다.

플로킹소파, 사하라소파, 패브릭소파는 물론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 카우치소파, 6인용, 코너형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소파들을 전시장에서 한눈에 비교하여 볼 수 있으며,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인체에 유해한 유기화합물이 검출되지 않은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가구 원자재 가격의 상승과 경기 불황 등으로 저렴한 제품에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 전시장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이에 맞게 고급소파나 브랜드소파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구는 긴 사용기간을 목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꼼꼼한 체크도 병행되어야 한다. 이에 신혼부부들의 경우 ‘가격의 합리성’과 함께 가구의 품질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거품 없는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겠다.” 라고 전했다.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와 인접한 거리로 접근성이 편리하다. 모든 제품들은 인천시 서구 북항로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파, 식탁 구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