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 기점,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 성공적 개원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3월 오픈ⓒ/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3월 오픈ⓒ/서울게임아카데미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는 4월 게임 콘텐츠 문화특구 성남시 분당구에 제 4캠퍼스 오픈을 결정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프리미엄 교육을 받기 위해 더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성남시 관계자는 "게임 등 IT 콘텐츠 기업이 밀집한 판교 권역을 특구로 지정하고 콘텐츠 거리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문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관내 콘텐츠 산업의 저변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 강남, 성남, 수원, 분당, 용인, 수지 등의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거리 상의 이유로 종로 본원을 다니지 못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정자역 5번 출구에서 3분 거리에 성남캠퍼스를 오픈 예정이다. 성남분당캠퍼스는 우수한 코치진들과 실력 있는 선생들로 인해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수의 학생을 게임 회사의 개발자로 취업 시켜 온, 명문 게임개발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며 다수의 프로게이머도 배출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종로 본원에서 좋은 개발자와 좋은 선수들을 많이 육성해온 만큼 E스포츠의 문화특구 성남 분당캠퍼스에서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 개발에 힘쓰겠다. 최고의 인재를 육성해낸 조진형 부원장을 필두로 성남분당캠퍼스를 종로 본원과 함께 E스포츠의 선두주자로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가 종로 본원과 함께 e스포츠와 게임개발 분야의 선두주자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및 프로게이머학원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으며, 학부모 또한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처럼 프로게이머를 장래 희망으로 꿈꾸는 학생들이 늘고 있음에 따라 E스포츠를 교육하는 E스포츠학원이 주목받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실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고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활동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현직 프로게이머 및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TV공중파 또는 다양한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면서 프로게이머나 게임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이들이 노크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스트리머들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오버워치 전문 스트리머 김재원, 게렌이 방문했으며 올해 안에도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문이 계속 예정되어 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올해에는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