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합격 적중률을 자랑하는 박문각과 제휴한 공부명당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박문각에서 제공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전국 가맹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와 제휴한 박문각은 48년 전통의 역사와 독보적인 합격 노하우를 통해 합격률 1위를 자랑하는 성인교육시장의 최강 브랜드로서 공무원, 부동산, 편입 등의 강좌를 제공한다. 또한 모의고사는 99% 문항 적중률을 보이며, 일일, 주간, 월간고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모의고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최단기 성적향상에 도움이 된다.

모의고사를 구매하면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수 있으며 본인의 성적향상을 매일 체크할 수 있는 시스템이 바로 박문각 합격예측 모의고사라는 평가다.

이러한 모의고사 프로그램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자라면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르하임 가맹점에서 지점코드를 부여받고 신청할 수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김유진이사는 “르하임은 박문각과의 제휴를 통해 가맹점주에게는 고객확보 및 매출증진의 효과와 이용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학습증진의 효과 제시를 통해 스터디카페 업계 제 2의 도약의 발판을 만들고있다."고 전했다.

르하임과 박문각 제휴기념 이벤트로 9급 공무원과 소방직에 해당하는 모의고사를 구매한 르하임 이용고객 전원에게는 "손재석 영문법 다잡아"도서를 무료증정 하며, 한달 구매 시 한달을 더 제공하고 두달을 추가구매할 경우 두달치를 추가로 더 받게된다. 특히 박문각 합격예측 모의고사가 자랑하는 AI학습확인프로그램도 제공되어 이를 통해 모의고사 실시 후 바로 전국 석차와 문제 해설 그리고 강사와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자기 주도 학습과 실질적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게 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를 활용해 단순히 스터디카페라는 공간 임대가 아니라 자기 주도형 학습이 가능한 공부맛집에 이어 합격명당으로 널리 알려 졌다고 전하며, 실질적으로 공부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 방식을 벗어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지난 25일부터 31일까지 박문각 전 과정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중이며 이후 계속 해서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4월 2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르하임 창업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통해 3월 대구진천점, 영남대점이 오픈중에 있고 4월또한 삼송신원점을 시작으로 구미형곡점,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