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통달배의 족발창업, 찜닭창업 등 통합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이 1매장에서 4가지 배달음식 아이템을 선보여 코로나로 인한 불황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은 1개의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매장이 족발·보쌈전문점 및 삼겹살·쪽갈비전문점의 메뉴를 갖췄다. 더불어 찜닭·닭볶음탕(닭도리탕)전문점과 야식·닭발전문점의 메뉴까지 보유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배달음식 아이템을 통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고, 소비자 니즈 충족을 통한 고수익 창출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의 4가지 코너에서 족발집, 찜닭집 등 전 메뉴를 제공할 수 있고, 혼밥혼술족을 위한 1인분 배달서비스도 지원한다. 인테리어에도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홀영업 매장과 달리 음식에만 집중하면 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효율적인 업종변경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통달배 족발체인점, 찜닭체인점 등 통합 배달집의 경쟁력으로 꼽힌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원하는 매장주는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전환창업이 가능하다.

통달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배달 수요 증가로 음식배달 업계가 성행하자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유망프랜차이즈로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통달배 족발배달집, 삼겹살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은 수익루트가 넓어 지속적인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고,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공급받아 1인창업자부터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췄다. 이에 요즘 뜨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통달배 삼겹살집, 야식닭발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은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통달배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 가능하며, 창업 시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