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저녁 8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서 개최
대학교 소개, 모집 요강 안내 및 재학생과의 만남 진행

[뉴스프리존=임새벽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은 2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2020년 가을학기 및 2021년 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를 오는 4월 13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2020년 가을학기 및 2021년 봄학기 입학을 위한 모집 요강을 설명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학기를 전면 온라인 강의로 대체한바 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안내 포스터

또한, 최근 한국 캠퍼스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미국과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는 이점과 4년간의 교과 과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이어, 재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합격 노하우, 입시 준비 방법 외에도 학교 생활 전반에 대한 궁금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켈리 정 (Kelley E. Chung) 입학 처장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여파가 지속됨에 따라, 입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달할 수 있는 온라인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미국 버지니아주 최대 연구중심 주립대인 조지메이슨대학교의 한국 캠퍼스에 입학하는 노하우와 미국 학위의 장점, 졸업 후 진출과 관련된 많은 유익한 정보를 얻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020년 봄학기에 개교 이래 최대 규모의 입학생을 선발했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는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를 배출한 경제학과, 글로벌 랭킹 1위의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와 50위권의 국제학과, 그리고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5개 학사 과정들이 개설되어 있으며 모든 수업은 100% 영어로 진행된다. 또한, 2017년부터 배출한 졸업생들은 국내외의 유수 다국적 기업, 국제기구 및 대학원으로 진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