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예스컴'에서는 최근 많은 접수를 보이고 있는 USB메모리, 외장하드복구 접수건에 대해 추가 가격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외장하드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충격으로 인한 파손이나 인식불가, 포맷메시지 등 오류로 저장된 정 보에 접근이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아졌다. 하지만 데이터복구비용 부담으로 직접 복원을 시도해보다 복구불가 상태로  접수하시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복원 성공율은 높여 고객의 만족도를 올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적용대상을 살펴보면 외장하드복구 뿐만 아니라 USB, SD카드 등 메모리 복구부터 컴퓨터, 노트북의 하드 디스크, SSD 복원까지 진행한다. 인식불가, 빠른포맷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며 배드섹터나 시스템 오류로  인한 포맷메세지, 엑세스 불가 등으로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 등 문서파일 복원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복구 및 카카오톡 복구까지 동일한 할인을 적용하여 진행한다. 핸드폰에 저장된 연락처, 통화내역부터 문자메시지, 음성녹음파일, 갤러리 사진, 동영상 복구까지 가능하며 모든 작업은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별도의 요청을 하는 경우 삭제한 카카오톡 대화내용, 채팅 방 복구, 카톡 대화방 나가기 복원을 통해 법적 효력이 있는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까지 지원한다. 이 외에도 기업 서버복구 및 랜섬웨어복구(소디노키비, 매그니베르)도 대상에 포함된다.

서울, 인천 등 수도권 전 지역에 대해 접수와 동시에 1:1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무료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센터방문 및 택배접수, 원격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4월 말까지 공임비용 최대 30% 할인을  적용한다.

자세한 사항은 데이터복원 전문업체 '예스컴'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