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창업자들이 사업을 위해 자체적인 상권분석과 입지선정을 하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분석의 결과들은 매출로 직결되기 때문에 창업에 1순위는 언제나 매장을 어디에 어떻게 세울 것인가가 가장 중요한 키 포인트였다. 

최근 공부맛집이라 소문난 업계1위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창업 열기가 뜨겁다.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답게 르하임은 전문 입지 분석팀이 갖추어져 있어 직접 상권을 찾고 제공한다. 르하임만의 자체적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완벽한 입지와 상권 분석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고민했던 입지와 상권 분석 해결사의 역할을 하며 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독보적인 시스템을 갖춘 르하임의 입지 선정은 가맹점의 최적의 자리 선점으로 매출 극대화에 최종 목표를 두고 있다. 

이처럼 까다로운 상권 분석팀의 분석으로 오픈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대구범물점 박영미 점주의 르하임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하여 들어보았다.  

Q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대구범물점 대표 박영미입니다. 

Q 스터디카페 창업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일반 창업보다는 내가 의미 있게 할 수 있고 보람되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창업 박람회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스터디카페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고, 르하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아이들을 좋아하는 성향과 장점을 살려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보니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확실한 브랜드 비전과 성공사례들을 찾아보면서 스터디카페 창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르하임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창업을 준비하면서 많은 사전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여러 스터디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비교 분석해 보았습니다. 그중에서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프리미엄 인테리어에 마음이 끌렸습니다. 또한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학습하는 이용자들을 일순위로 생각하고 조명까지 신경 쓴 모습에 진정성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다방면으로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차별화된 홍보 시스템이 신뢰가가고 믿음직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르하임 스터디카페 8가지 차별화 중 가장 만족하는 차별화는 무엇인가요?

A 르하임 스터디카페 브랜드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고집하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런 학습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르하임만이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Q 오픈 준비 기간 중 르하임 가맹본부에 고마웠던 점은 무엇이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오픈하기 전부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공사 일정도 계획대로 잘 진행 될 수 있었던 것은 가맹본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처음 오픈을 준비하면서 홍보가 가장 난감한 부분이었는데 르하임 본사의 체계적인 마케팅을 통해 만족스러운 사전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면에서 신경 써주신 르하임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은 것 하나에도 소홀함 없이 신경 써 주시고 뿐만 아니라 르하임 가맹본부의 든든한 지원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 자리를 통해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Q 앞으로 운영 계획과 예비 창업주 분들께 간략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A 모든 사업장이 그러하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작은 것에도 소홀함 없이 고객의 눈높이에서 관심을 가지면서 운영한다면 이용하시는 분들도 감동 받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코로나19로 대구는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저도 그런 마음을 받아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로서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아낌없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지점이 철저한 방역에 힘쓰고 있지만 저희 대구 범물점은 더더욱 소독에 만전을 기하고 있고 앞으로도 철저한 방역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우리 아이들이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대구 범물점을 찾는 모든 분들을 위해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의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공부명당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대지원, 최다지점, 최고매출을 자랑하며 올해 가맹점 300개의 목표를 향해 달리고 있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확실한 명실상부 업계 1위 스터디카페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으며 끊임없이 가맹점주들과 소통하며 차별화된 전략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고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 안전을 위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철저하게 전 지점 방역 관리에 대처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4월 구미형곡점, 삼송신원점,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 등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5월에도 충주용산점, 순천신대점, 마산양덕점 등이 오픈 예정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픈 예정인 모든 지점에도 어김없이 철저한 방역 관리가 진행될 것이며 본사에서도 이를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