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을 현대적인 모습을 넘어 국제적 도시로 변화 시키겠다!”

더불어민주당  하남 최종윤  후보는 지난 2일 오후 6시 하남시청 앞 사거리에서  비대면 온라인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최문봉 기자
더불어민주당 하남 최종윤 후보는 2일 오후  하남시청 앞 사거리에서 비대면 온라인 출정식을 가지고 있다./ⓒ최문봉 기자

[뉴스프리존=최문봉 기자]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2일 오후 하남시청 사거리 앞에서 온라인으로 비대면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오수봉 선대위 총괄본부장을 비롯해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및 시도의원, 그리고 선거사무원과 캠프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 후보는 출정식에서 “국회의원이 된다면 내 고향 하남을 그냥 변모시키는 것이 아니라 획기적으로 도약시킬 것”이라며, GTX-D 추진, 국제 컨벤션 마이스 단지 유치, 미군공여지에 대기업 본사 및 스타트업 기업 유치를 위한 데이터 사이언스 파크 조성하겠다“며 공약을 제시했다.

또한 최 후보는 “하남을 현대적인 모습을 넘어 국제적인 모습으로 변화시키겠다”며 출마의 포부를 밝혔다.

출정식에 참석한 한 선거사무원은 “올해 스무살이 되어, 이번이 첫 투표다. 우리 고장 하남을 변화시킬 최종윤 후보를 지지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최 후보는 “어려운 시기에 선거에 나서게 되어서 죄송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정부여당의 강력한 힘이 필요한 만큼, 이번 선거를 통해서 정부여당에 힘을 모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역설했다.

한편, 최 후보는 온라인으로 생중계 된 이번 출정식을 마친 후, 최종윤 후보를 포함한 선거사무원들은 같은 장소에서 퇴근인사를 이어갔다.  최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중 코로나19에 대한 방역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