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업체 '글로빛'이 지난 3월 24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논문컨설팅 분문 대상을 수상하며, 5년 연속 대상 수상 기록을 세웠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한해동안 소비자 신뢰도를 많이 얻은 기업을 선정해 직접 소비자 조사를 통해서 수상자를 발표하는 것으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증명하는 판단의 척도로 여겨지고 있다. 글로빛은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우수 기업임을 증명하였으며, 석박사 논문 컨설팅을 비롯해 통계분석 등의 활동이 필요한 고객들에게서 관심을 끌고 있다.

'글로빛'은 졸업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을 비롯해서, 교수, 연구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논문작성이 필요한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개인의 역량을 비롯해서, 경험이나 실험 여건 등을 고려하여, 연구결과를 보다 체계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논문 작성 교육에 대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주제 선정부터 논문 작성 요령,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한번만 교육을 받아도 누구나 효과적인 논문 작성을 위한 감각을 익힐 수 있다. 

글로빛에서는 SCI급 해외 저명 교수를 확충하여 심사관리까지 책임감있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논문 통과율이 매우 높으며, 양질의 논문을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지난 2019년에는 글로빛 컨설팅을 받은 학생들의 논문 통과율이 높아지면서, 신학기를 맞이해 석박사 논문 컨설팅 상담을 요청하는 학생들의 수가 늘고 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컨설팅 문의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글로빛이 고객에게서 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회원 저마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철저히 분석하여 적용하는 맞춤형 컨설팅이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석박사 논문을 준비하는 학생의 경우 지도 교수의 성향 파악이나 논문 작성에 걸림돌이 되는 사항들을 고려하여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글로빛에서는 연구 주제와 전공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지도 박사를 배정하고 있다. 그리고 학슬적 글쓰기 요령을 비롯해서 논문 작성 초보자가 주로 어려움을 느끼는 통계분석, 심층 인터뷰 등 논문의 질적 향상을 위한 연구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선호하는 주제 경향에 맞추어 논문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빛 관계자는 "회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논문의 목적이나 현재의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코칭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천편일률적인 논문이 아닌 시대 상황과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논문 작성이 가능하다. 이 같은 이유로 높은 소비자 신뢰 지수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논문 제출 후 결과 또한 탁월한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글로빛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나 석박사논문 컨설팅, 통계분석 등 각종 문의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근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카카오톡이나 네이버톡톡을 이용한 문의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