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5년째를 맞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법인 기업 필자닷컴은 대한민국 유학원으로서는 유일하게 필리핀 현지 학생 케어센터인 필자라운지 및 풀빌라 리조트 운영으로 강남, 종로, 부산, 청주, 창원 등 국내 7곳의 직영 유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필자닷컴은 매년 단독 필리핀유학, 어학연수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8회의 박람회를 통해 필리핀어학원을 박람회 행사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현재는 안전한 상담을 최우선 하며 전화, 카카오톡, 온라인 문의 등 비 대면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직접 상담원에게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올 하반기 이후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한다면 기숙사 자리 확보가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에 따라 SSP비용 (약 2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어학원도 있어 더욱 저렴한 선택이 가능할것으로 보인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주니어 연수는 해당 분야 전문 상담원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필자닷컴 김은하 과장은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문의가 다변화 되어감에 따라 전문 상담원의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필리핀 현지에서 매주 어학원을 방문하여 학생들의 피드백을 직접 체크할 수 있다”는 점이 고객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전한다.

필자닷컴을 통해 필리핀어학연수 진행시에는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반값 프로모션, 시티투어, 온천계곡투어, 아일랜드호핑 등 현지 액티비티를 무료로 제공하며, 필리핀 현지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후 영어공부를 계속할 수 있도록 전화영어 수강권을 제공하는 것도 필자닷컴의 학생 중심 케어의 일환이라 할 수 있다.

필자닷컴은 필리핀 전 지역 백여 개 전체 필리핀어학원 소개가 가능하다. 추천 어학원으로는 세부 지역의 CIEC어학원, 셀라어학원, SMEAG어학원 등 지역을 가리지 않고, 필리핀 전체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다

필자닷컴은 프로모션을 통해 등록비와 학비, 기숙사비까지 포함한 필리핀어학연수 8주 149만원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필자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