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니카코리아 대회 성공적으로 개최 되어'
상태바
3일, '니카코리아 대회 성공적으로 개최 되어'
  • 김은유 기자
  • 승인 2017.09.03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니카코리아 스타워즈 포스터 © 니카코리아

[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9월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니카코리아 스타워즈' 대회가 열렸다.

'니카코리아 스타워즈'는 피트니스계 최정상급 50명의 보디빌더, 핏모델, 비키니, 피지크 선수가 한 자리에 모여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다.

 ▲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준수 회장 © 이대웅 기자

니카코리아 김준수 회장은 "아직 초석이긴 하지만 새로운 피트니스 시장 문화를 연 것 같아 기쁩니다. 더 멋있고, 지금보다 더 선수들을 위한 대회를 만들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대회를 개최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니카코리아 이사 양영민씨는 "피트니스 대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한 스타워즈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기쁘고, 관중석이 꽉 차서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피트니스 대회의 선구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며 대회 개최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인 니카코리아 마케팅 이사 이태경씨는 "니카코리아의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된 것 같아 뿌듯합니다. 스포츠 마케팅 일이 잘 풀려 협회 일에 더 집중할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 마케팅에 더 많은 신경을 쓰겠습니다." 라며 대회 개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니카코리아 '라이브 치과 배 루키 클래식'은 오는 11월 19일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